시베리아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차가 버섯!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공 지 사 항

게시판 상세
제목 차가버섯 제품의 선택- 고민이시죠?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4-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25
국내에서 많은 차가버섯 제품으로 인하여 소비자들 께서 어떤 제품을 선택 할지 고민에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올려 드립니다.

-.모든 업체들이 일등급 차가버섯을 사용했다는데.

차가버섯은 인공재배가 안되는 천연의 버섯 입니다. 일등급이라 함은 채취한지 얼마 안된 버섯이 일등급 입니다. 그리고 효능도 마찬가지 입니다. 채취한지 얼마나 되었는가가 효능도 좌우 합니다.

당연히 오래된 버섯이 공기중의 수분으로 인하여 산화가 진행되어 효능이 점점 떨어집니다. 러시아 정부에서 인정한 유효기간은 차가버섯 일반 제품일 경우 잘 보관 하였을때 채취후 2년입니다.

2년 기준은 러시아 기준인데 러시아는 기후가 건조해서 보관이 용이 하나, 우리나라의 경우, 여름에는 습기가 많아서 덩어리나 분말가루의 경우 여름철에 습기로 인해 산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유통 기한을 어떻게 확인 할수 있나요?

분말가루의 경우에는 1kg단위의 포장으로 수입되기에 국내에서 각자 용기를 만들어 50그램 100그램 단위로 재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러시아에서 제조된 날짜를 확인할수 없다는 것 입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유통기한이 러시아 정부에서 인정한것이 2년 입니다.
일부 분말 업체 파는곳에서 유통기한 3년이라고 하는것은 거짓말 입니다.

-.크로모겐 컴플렉스 함유량이 많아야 좋다는데.

크로모겐 컴플렉스 라는 말은 의학계에서 없는 용어 입니다. 초기에 분말가루를 수입했던 업체가 크로모겐컴플렉스 함유량이 많은것이 좋다고 마케팅에 이용하면서, 후발 업체들도 그 문구를 그대로 카피해서 사용하면서 홈페이지를 만들고 포탈사이트 카페나 블로그에 올려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크로모겐 컴플렉스 함유량이 40%-50%가 된다는등 터무니 없는 내용입니다. 러시아 정부에서 제시하는 정확한 서류등을 요구해 보십시요.

차가버섯 분말 제품 1Kg에 업체에서 홍보하는대로 50%가 크로모겐이 들어 있으면 나머지가 무슨성분인지요? 업체 끼리는 사실을 알면서도 쉬쉬 하면서 넘어가고 있는것 입니다. 말도 안되는 도표를 만들어 놓고 소비자를 우롱하고 있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만으로 그게 진실은 아닙니다.

차가버섯을 추출해 만든 제품들이 성분이 다를수가 없지요

인삼 으로 보자면 인삼에 사포닌 성분이 들어 있다고 되어 있지, 사포닌이 몇 % 들어가 있다는 말씀 들어보셨나요? .

성분을 더 넣을수도 없는것이고 성분을 뺄수도 없습니다. 차가버섯은 유통기한이 제일 중요합니다. 채취한지 얼마 안된것이 유효성분이 제일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분말도 유효기간안에 있는것은 효과가 좋습니다.

분말제품이 나쁘다고 말씀 드리는것이 아니라 자기네 제품을 판매하고자 허위사실을 만들어서 유포하는게 나쁜것입니다.

홍삼엑기스.인삼엑기스와 홍삼분말.인삼분말 제품이 있다면 어느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저희는 소비자들이 선택하시기에 혼란이 없도록 베푼긴에 대한 공식적인 논문과 자료들을 공지사항에 올려 놓았습니다.

- 믿을수 있는 회사 인가?
차가버섯을 직수입하여 판매 하는 회사가 있고 , 수입처에서 물품을 받아서 재판매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당사는 직수입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회사로 유통단계가 없습니다.

러시아에가서 사진 몇장 찍어와서 마치 차가버섯을 본인이 직접 채취하는듯한 분위기를 풍기는곳도 있습니다만.

차가버섯 자체가 러시아 국가에서 통제하는 물품중에 한가지로 속해서, 판매를 위해서 채집또는 반출을 아무나 할수 없습니다.

한.두개 정도는 현지인들이 먹기위해 채취하는 경우가 있지만 차가버섯은 구하기가 힘듭니다. 자작나무 수천구루중 한개정도 발견이 되는 귀한 버섯인데 한국사람이 제품판매를 위해서 채취할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네이버.다음등 포털사이트 지식인에 본인들이 글 올리고 답변 다는식으로 해서 국제적으로 인정하는 베푼긴을 비방하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른 넣었다느니.위장병 치료 용도로만 사용한다느니,감기약이라느니 등등.. 


답변자를 보시면 자기네 회사 사이트 링크 시켜놓거나 운영하는 카페에 유도하는 식으로 말도 안되는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 차가버섯 샘플을 보내주는 회사가 있던데요.

샘플과 본제품을 받았을때 제품이 틀려서 저희 베푼긴을 다시 구매하셨던 분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완제품을 수입했다면 샘플을 나눠서 보낼수 없습니다.각자 용기에 담아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중국산 가짜 분말가루도 들어와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 하셔야 합니다.

-.비싼 차가버섯이 좋은것인지?

비싼게 좋은것이라는 우리국민들의 마인드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차가버섯 제품의 러시아 현지 가격은 비슷비슷합니다.

또한 지나친 광고비 부담을 소비자에게 떠넘기려는것 입니다. 네이버등에서 차가버섯을 검색해 보시면 같은 업체가 스폰서링크.파워링크.비즈니스등을 도배하고 있는게 보일것입니다.

클릭당 비용이 한건당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합니다. 수십명만 다녀가도 하루에 수십만원이고 다른 포털사이트를 포함하면 광고비가 엄청나게들어갑니다. 이게전부 소비자 부담이 되는것이죠.

또한 부모님이 암에 걸렸을때 비싼것을 해서 드리고 싶은 자녀들의 심정이겟죠. 그런것을 이용한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 한가지 의심해야 할것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가짜 차가분말이나 가루 제품이 들어와서 팔리고 있다는 점 입니다.

좋은 차가버섯은 항상 강조하지만 채취한지 얼마 안된 그런 차가가 가장 좋은것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 분말가루가 좋으니까 분말 파는 업체가 많은것인가?

분말은 쉽게 수입이 가능합니다. 러시아 쪽에서도 수출이 쉽습니다. 국내에서 수입 통관과 통관시 세금이 저렴합니다. 1kg 단위의 비닐포장으로 되어 무게도 가볍습니다. 파는 업체가 많을수 밖에 없습니다.

반면 베푼긴(Befungin) 은 러시아 제약 회사에서 제조되어 수입 됩니다

수입 관세가  비쌉니다.병이라서 무게 때문에 항공 운송비용도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우리나라에서 야로슬라블 코리아에서  계약을 맺고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베푼긴 판매하는곳은 한군데 밖에 없습니다.

- 베푼긴은 어떤 제품인가요?

베푼긴은 엑기스 제품이라 수입시, 식약청의 안전검사와 성분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햇볕과 공기와의 차단을 위해 밀봉상태의 갈색병에 담겨져 있습니다..


당사 공지사항의 각종 자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푼긴은 각종 논문자료등이 많습니다.

전 세계로 수출 되어 미국.유럽.일본등지에서도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 러시아 국내에서 판매하는 베푼지넘 과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베푼긴은 전통적인 알콜 추출방법으로 추출하는것으로, 유효성분만 우려낸 다음, 찌거기는 걸러내서 버리고

알콜을 증발시켜 만든 제품입니다. 제품에는 1%정도의 알콜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알콜 성분이 베푼긴의 산화방지와 제품변질을 막아 주는 역활도 합니다.

베푼긴 엑기스와 물과 혼합해서 드시기 때문에 1% 정도의 알콜은 드실때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믿을수 있는 베푼긴 (Befungin) 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당사로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2-512-1180

  1. 메일: befungin@naver.com
  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881-121280
  2. 기업 999-1122-3344
예금주: ㈜야로슬라블코리아